CODE CAVE

[Linux] 페도라 12 다운로드 본문

Server/Linux

[Linux] 페도라 12 다운로드

코드케이브 2016. 6. 10. 03:13



페도라 아직도 많이 쓰죠!! 리눅스의 역할을 충실히하면서 깔끔하고 있을거 다있고 해서 교육용으로도 많이 쓴다고하죠~ 


그리고 레드햇에선 새로운게 나오면 레드햇에 적용시키기 전 페도라에 먼저 해본다고합니다. 


새로운걸 먼저 경험해볼 수도 있는거죠~


근데 페도라를 접하는 일반 한국분들(저 포함)은 아마 리눅스를 배우시는 분들도 꾀 있겠지만 해킹&보안 배우실때 많이들 쓰지 않으실까 예상이 됩니다. 


보통 원활한 실습을 위해 낮은 페도라 버전을 쓰죠!



근데 페도라 옛날 버전 찾기가 점점 힘들어지고 있네요.. 저도 찾는데 좀 걸렸습니다.


정식 사이트에서도 20버전인가, 밑으로는 다운로드 파일이 없더라구요! (제가 못찾은 걸까요 하하.. 있다면 댓글 부탁드려용)


아무튼 인터넷에 도는 링크들은 대부분 404 뜨고.. 그렇게 찾고 찾고 삽질하다가 겨우 찾았습니다~



https://archives.fedoraproject.org/pub/archive/fedora/linux/releases/12/Live/i686/




ㅎㅎㅎ 근데 정말 엄청난 문제는 페도라 12는 가상머신의 가상드라이브에서는 설치가 안됩니다..


저도 결국 못썼어요 ㅎㅎㅎㅎㅎㅎ 남는 노트북도 없고.. 요즘 가상머신으로 다들 실습할텐데... 후..


암튼 가상머신 쓰시는 분이면 그냥 상위버전 쓰시길..



그럼 모두 즐거운 공부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