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CAVE

신천 맥주 맛집 - 코젤다크하우스 본문

Daily

신천 맥주 맛집 - 코젤다크하우스

코드케이브 2016. 7. 26. 14:47


이제 저는 흑맥주 하면 기네스와 코젤이 제일 먼저 생각 납니다.


사실 원래 저는 기네스 밖에 몰랐는데 같이 놀던 친구가 코젤을 모르냐고 뭐라 하더군요


기네스가 씁씁한 맛이 있다면 코젤은 흑맥주지만 좀 달달한 맛이 남아서 엄청 먹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해서 바로 가봤습니다.


사실이였습니다. 달달한 느낌이나요 맥주인데 ㅋㅋ 그렇다고 과일 술 처럼 막 달고 그런게 아닙니다..


아 말로 표현하기 힘드네요 그냥 드셔보세요...ㅋㅋㅋㅋ 



이 그림을 보고 바로 알았습니다.


코젤.. 편의점에서 요새 만원에 외국 캔맥주 4개 무료 그런거 많이 하잖아요.


저 염소를 어디서 봤나 했더니 편의점에서 많이 본 염소가 있더라구요 ㅋㅋ


이게 유명한 맥주였구나.. 싶은 마음으로 큰 걸로 하나 주문 했습니다.






컵도 참 이쁘죠!


역시 맥주는 생맥주네요, 캔맥주랑 차원이 다릅니다 ㅋㅋ


안주가 하나도 필요 없어요 ㅋㅋ (그런줄 알았는데 그래도 씹을 거리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전 기네스보다 코젤이 더 좋아졌습니다.




신천에서 뭔가 술 드시다가 2차로 맥주가 땡기는데 그냥 술집 말고 맥주 전문집 가고 싶으신 분들 


고민하지마시고 코젤 다크하우스 가보세요! 


후회없으실거예요! 분위기도 짱 ㅋㅋ





유용한정보 였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