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CAVE

KFC - 카카오프렌즈 인형 이벤트! 본문

Daily

KFC - 카카오프렌즈 인형 이벤트!

코드케이브 2016. 7. 17. 16:37


KFC가 요즘 엄청난 마케팅을 벌이고 있나봅니다.


맛있는 치킨을 엄청나게 싼 가격에 먹을 수 있는 스마트버켓! 


그리고 이것저것 다양한 먹을 거리를 담아서 4900원에 파는 매직박스!


매직박스는 실제로 가서 먹어봤는데 정말 모든 욕구를 충족시켜줍니다.


KFC가면 제일 힘든게 메뉴고르는거잖아요~ 이거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미치겠다 싶었는데


매직박스는 이것저것 다 담아주는데 가격이 4900원 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것 같아요 정말..


마진이 있을까요?




아무튼 어제는 카카오 인형 프렌즈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카카오프렌즈들 뒤태가 크..


이 인형을 살 수 있는 방법은 kfc 매장에서 3000원 이상 구매시 인형을 6000원에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오늘 가서 사야겠어요! 이거 벌써 하루만에 인형 매진 된 곳도 있대요 ㅋㅋ


마감기간은 없고 매진 될 때 까지니까 사고싶으신 분들은 빠른시일 내에 가셔야 할듯 ㅎㅎ





멋진 카카오 프렌즈들 기다려요!!! 제가 꼭 픽업할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