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 CAVE

폰 배경화면 (카카오톡프렌즈) 이쁜 배경 모음 본문

ETC.

폰 배경화면 (카카오톡프렌즈) 이쁜 배경 모음

코드케이브 2016. 7. 21. 02:04

배경화면은 뭐니뭐니 해도 깔끔한게 최고죠 ㅎㅎ 여기에 귀여움까지 있다면 ㅇㅅㅇ


카카오프렌즈는 국민이 즐기는 아이콘이죠 ~


카카오톡 디자인은 정말 위대함 ㅠㅠ



그래서 모았습니다! 


카카오톡 배경화면 모음!!



저는 아이폰 SE 라서 배경화면 이런 아기자기 한 배경화면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다른 폰 썼을 땐 이것 저것 해봐도 그냥 그랬는데 아이폰 se는 정말 배경화면 바꾸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



아무튼 여러분도 이번 기회에 배경화면 한번 갈아보세요~ ㅎㅎ



ㅎㅎ 제 아이폰SE 잠금 화면 이예요.


저는 이 배경에 먼 곳을 바라보며 급하지 않게 넓게 보자는 의미를 부여하여 잠금화면으로!!






라이언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카카오 캐릭터 만든 디자이너.. 한명일지 팀단위일지 모르겠지만 정말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ㅋㅋ


앞으로 또 어떤 캐릭터가 나올지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카카오 프렌즈에게 아래 하트 버튼을... 꾹!